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내돈내산] 제품리뷰

셀렉스 프로틴 구입 후 포인트 적립 방법 꼼꼼하게 공유합니다~

셀렉스 프로틴을 구입하고 꾸준히 복용하시면서 건강을 챙기고 계신가요? 그럼, 제품을 구입했을 때 제공되는 포인트도 꼼꼼히 챙기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으로 셀렉스핏 앱을 설치하고 포인트 적립 하는 방법을 하나하나 쉽게 보여드리겠습니다. 시작합니다! (실수로 게시물을 삭제해서 재업로드 했습니다)

저는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과 셀렉스 코어 프로틴을 구입했기 때문에 각각 제품코드를 하나씩 받아서 총 두개의 코드종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셀렉스 프로틴 단백질 보충제
셀렉스 포인트 제품인증코드
제품 구입시 들어있는 포인트 인증코드사진

셀렉스핏 앱 설치방법

하나씩 따라해보세요~

1. 앱스토어에서 셀렉스핏을 검색하고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셀렉스핏 어플
셀렉스핏 앱 다은로드 방법

내가 먹어 본 프로틴 파우더 1 -셀렉스 코어 프로 진한 우유맛 304g,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코코아파우더 내돈내산 리뷰

 

내가 먹어 본 프로틴 파우더 1 -셀렉스 코어 프로 진한 우유맛 304g,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코

1. 소개 여러분은 매일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계신가요? 저 스토리컵스는 하루 세끼는 꾸준히 챙겨먹는 편이지만, 생각보다 단백질 섭취량이 적고 탄수화물이 대다수인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gossugossurichestme.tistory.com

2. 어플을 실행합니다. 셀렉스 앱에서 다음 권한들을 사용하오니 허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눌러주세요.

셀렉스핏 앱 권한
셀렉스핏 앱 권한

3. 어플 메인 화면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제품코드인증’을 눌러주세요.

제품코드인증
제품코드인증

4. 회원가입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일반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카카오 계정으로도 로그인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회원과 카카오계정 중 하나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으로 회원가입 시에는 추천인 ID를 기재할 수 없습니다. 추천인 등록을 원하시는 경우,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셀렉스핏 회원가입

5. 초록색 버튼의 일반회원 가입하기를 눌러주세요.

일반회원가입
셀렉스핏 일반회원가입

6. 약관에 대한 동의 화면입니다. 전체동의 해주셔도 되지만, 저는 하단에 마케팅 수신동의는 제외했습니다. 하단에 확인 버튼 눌러주세요.

가입 약관

7. 본인인증 화면입니다. 휴대폰 인증을 클릭합니다.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8. PASS 어플로 연결됩니다. 어플 설치가 안되신 분들은 PASS 어플을 설치하시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중이신 통신사를 선택해주세요.

pass인증 통신사 선택
pass인증 통신사 선택

 

 

9. 이름,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고왼쪽 보안문자를 빈칸에 똑같이 입력해주시면됩니다.

pass 인증

10. PASS 어플을 설치하실 때 비밀번호 6자리를 설정하게 되는데설정하신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증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pass 비밀번호 확인
pass 비밀번호 확인

 

11. 본인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pass 본인인증 완료

12. 회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상단에 ‘제품코드인증’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입완료 후 제품코드인증 시작

13. 이제 제품 코드를 입력할 차례입니다저는 카메라 촬영 인증 방법으로 진행했습니다. 카메라 촬영 인증을 눌러주세요.

카메라로 제품코드 인증

14. 사진 촬영 화면이 켜집니다. 화면에 제품 코드를 위치시키고 초점을 맞춰줍니다.

셀렉스 포인트 등록
셀렉스 포인트 등록

15. 흐릿하게 촬영되면 제품 코드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이럴 때 카메라를 잠시 다른 곳을 향하게 했다가 다시 제품 코드 가까이 가져가면 초점이 맞았습니다.

흐릿한 제품코드 인식불가
흐릿한 제품코드 인식불가

16. 제품 코드가 자동 입력되었습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제품코드 자동입력
제품코드가 자동입력 되었습니다.

17. 4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제품코드 인증완료 후 포인트 지급
제품코드 인증완료 포인트 지급

18. 가입하고 적립된 셀렉스몰 웰컴 3000포인트, 앱 다운로드로 적립된 1000포인트, 제품 구입 후 인증으로 적립된 400포인트 4400포인트 적립되었습니다.

셀렉스 포인트 적립 완료
셀렉스 포인트 적립 완료

19. 참고로 한번 인증이 완료된 제품코드는 중복 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코드 중복 인증 불가
제품코드 중복 인증 불가

마치며

  • 화면 하나하나 캡처해서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 다루는 게 능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제 글을 보시면서 큰 어려움 없이 따라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포인트는 셀렉스몰에서 최소 1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적립하신 후 1년동안 사용하실 수 있으며, 1년이 경과된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열심히 적립하신만큼  1년안에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글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