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내돈내산] 제품리뷰

비타할로 온가족 생유산균 3통째 꾸준히 복용중~ 유산균 추천!

영양제 챙겨 드시나요? 전엔 '밥만 잘 챙겨 먹으면 됐지 무슨 영양제야~'라고 생각하면서 살았습니다. 그랬던 제가.. 생각보다 균형 잡힌 식사를 못하고 있는 것을 깨달았습죠 ㅠ 그렇다고 막.. 영양실조 이런 건 아닌데..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고, 어떨 땐 기운 없고... 소화도 잘 안되고.. 그때마다 몸에 나타나는 증상들 인터넷에 하나씩, 하나씩 검색해 보고, 이런저런 정보들을 찾아보면서 제일 처음 먹기 시작한 게 유산균!

유산균 섭취시작

제품명 : 비타할로 온가족 생유산균

  누가 들으면, '유산균도 안 먹고 있었냐?' 생각할 수도 있지만, 진짜.. 필요 없다고 생각했습니다..(철이 없었죠..그땐 ㅋ;)

(유산균 없이 살아가다가)가끔씩 찾아오는 장트러블이 다른 사람들도 겪는 흔한 증상이라고만 생각하며 살았다면 믿으시겠어요? ㅎ; 제가 그런 인간이었습니다... 그리고, 폭풍 검색 후 발견한 '비타할로 온가족 생유산균'! 두둥~!

일단 '먹어보자'하고, 하루에 한포씩 먹기 시작했습니다.

유산균은 아침에 복용하라고 하던데, 저는 잠자기 전에 복용하고 싶었어요; 그래야 다음날 아침에 장을 비우고 출근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암튼 그래서 매일 밤 자기 전에 유산균 한포씩 먹고 잠을 잤어요.

  그렇게 작은사이즈(50포)한통 다 먹고(처음엔 50포가 든 작은 사이즈로 시작했습니다!!!!!!), 그다음 큰 사이즈(150포) 한통 먹기 시작하고, 큰 사이즈(150포) 두통째 먹기 시작하고, 세 번째 큰 통(150포) 구매하였습니다.

제품의 장점

유산균 추천유산균유산균 추천
10개씩 묶음포장되어 있는 모습

 

이런게 좋았어요.

  1. 먹기 편해요. 10개씩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가 편리합니다. 한포씩 한포씩 먹다 보면 내가 뭔가 꾸준히 먹고 있다는 생각에 뿌듯해집니다.
  2. 맛 : 달달한 맛입니다. 단맛도 정도가 지나치면 거부감이 들 수 있는데, 다행히도 제 입맛에 딱 맞는 무난한 단맛이었습니다. 그래서 매일 먹을 수 있었죠. 취침 전에 유산균 복용했던 저는 단맛에 충치 생길까 봐 먹고 꼭 양치했습니다~
  3. 변화 : 속이 편해졌어요. (← 제일 중요함) 유산균을 먹기 전엔 밀가루 음식 과하게 먹고 나면, 속이 부글거려서 화장실에 가서 앉아있어야 하는...(혹시 그 기분 느껴보신 적 있으세요? 상당히 불쾌한 그 기분!) 그 증상이 좀 완화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장내 유익균이 많아지면서 장트러블도 줄어드는 것 같았습니다.

  저의 경우, 복용 후 유산균의 효과를 바로 알았다기보단, 중간에 복용을 중단하고 한동안 지내다 보니 그 결핍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배에 가스가 찬 느낌이고, 신호가 와서 화장실에 앉아있을 때 볼일 보는 게 편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것이 몸이 보내는 일종의 SOS 신호라고 여깁니다. 장내 우군(유익균)을 보내달라는 아우성! 그래서 컨디션이 안 좋고, 불쾌감이 든다고 생각하면 '어제 내가 유산균은 빠뜨리지 않고 잘 먹었나?'도 빼놓지 않고 체크합니다. 

  '장은 제2의 뇌'라는 말 들어보셨죠? 장에 유익균이 잘 분포해야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다던데, 모두들 장 건강을 위해서 유산균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내가 먹어 본 프로틴 파우더 1 -셀렉스 코어 프로 진한 우유맛 304g,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코코아파우더 내돈내산 리뷰

 

내가 먹어 본 프로틴 파우더 1 -셀렉스 코어 프로 진한 우유맛 304g,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코

여러분은 매일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계신가요? 저 스토리컵스는 하루 세끼는 꾸준히 챙겨 먹는 편이지만, 생각보다 단백질 섭취량이 적고 탄수화물이 대다수인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음식

gossugossurichestme.tistory.com

영양/기능정보

유산균 영양성분빈통 재활용
유산균 영양정보, 빈통은 보관함으로 사용

  처음부터 150포가 든 큰 사이즈가 부담스러우시면, 저처럼 50포가 들어있는 작은 사이즈 먼저 복용해 보시고 유산균이 몸에 맞다면, 그다음부터는 큰 사이즈를 구매해 보시는 것을 고려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인터넷 구매 시) 용량이 클수록, 개별 단가는 낮아져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중간 사이즈(100포)도 판매 중인 것을 확인했습니다.(저는 100포 사이즈를 구매해 본 적은 없습니다. 50포, 150포 구매)

결론

저는 다른 유산균을 복용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타 유산균과 비교 분석할 수는 없었습니다.

다만, 폭풍 검색으로 알게 된 '비타 할로 온가족 생 유산균'을 복용하기 시작했고, 먹다 보니 어느새 (150포기준)3통째복용하게 되었다는 경험을 나누고 싶었습니다. 유산균 복용을 위해 검색 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쿠팡 와우 회원으로 로켓배송 로켓직구 편리하게 이용하기

 

쿠팡 와우 회원으로 로켓배송 로켓직구 편리하게 이용하기

편리한 쿠팡쇼핑 여러분들은 인터넷 쇼핑을 즐겨하시나요? 인터넷 쇼핑 플랫폼의 다양화로 생활에 편리한 제품들을 집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주문 결제 후 택배가 배송되

gossugossurichestme.tistory.com